보증정책

고객의 만족을 끝까지 책임지는 신명글로빅스의 보증정책입니다.

A/S정책

1) 지포사의 정품라이타를 한해 평생 A/S 진행됩니다.
– 수리 접수시 운송 비용은 소비자 / 당사 각 50% 부담됩니다.(※우체국택배는 착불)
– 인서트의 경우 소모품이며, 라이타 본체와 세트가 아니므로 수리시 교체 될 수 있습니다.
– 경첩수리의 경우, 재질 특성상 열처리 흔적이 남을 수 있습니다.
– 한정품의 경우 A/S가 제한적으로 진행되며, 사전 협의하에 진행됩니다.
(필요에 따라 본사로 직접 발송 가능하며 6~8주 소요됨)

2) 라이타와 제품은 각 제품에 명시된 기간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.
※지포 아웃도어 제품 ( MPL, 손난로, 파이어 스타터) / 볼펜
– 품질보증 : 구입일로부터 3년간
– 외형적 변형 (도금 변색, 기스, 찌그러짐 등)과 소모품은 무상보증수리 불가.
– 필요에 따라 수리 or 상품 교환 처리 가능
– 수리 접수시 운송 비용은 소비자 / 당사 각 50% 부담
※지포시계
– 품질보증 : 구입일로부터 2년간
– A/S 적용 범위 : 메탈 손목줄과 시계 무브먼트
– 필요에 따라 수리 or 상품 교환 처리 가능
– 수리 접수시 운송 비용은 소비자 / 당사 각 50% 부담

3) 소모품은 A/S제외 대상입니다.
-단, 초기 불량의 경우 교환 가능

4) 초기불량은 제품 확인 후, 교환 또는 환불처리 됩니다.

A/S불가

1) 이미테이션(복제품)의 경우 반송조치 됩니다.

2) 외형적인 변형(도금 변색, 상처, 찌그러짐 등)과 소모품은 무상보증 수리 불가입니다.

3) 라이타외 A/S기간이 명시된 제품의 경우 병행, 직구를 통해 구입한 경우 불가하며,
신명글로빅스(주)를 확인 할 수 있는 보증서가 있는 경우에만 교환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.

 

A/S절차

※ 1주일 경과 시 초기불량으로 처리 안됨.
1) A/S센터로 제품을 선불로 보냅니다.
– A/S접수가 되지 않는 제품에 대해서는 반송처리됩니다.
– 착불로 보내진 경우 반송처리됩니다.
주소: 인천광역시 남구 석정로 301번길 59 SMGSTORE A/S센터

2) 제품 확인 후, 수리 또는 교환이 진행되며,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.
-제품의 수리여부에 판단이 서지 않는 경우 연락 후,  수리가 진행됩니다.
-이미테이션(복제품)의 경우 연락 후, 반송 또는 폐기합니다.

 

환불 및 교환

– 제품 수령 후, 1주일(7일)이내 반품 신청 및 발송 시 반품 처리 됩니다.
※ 초기 불량의 경우 우체국 착불 택배이며, 변심으로 인한 경우 선불 택배로 진행됩니다.
– 개봉 또는 사용 흔적이 있을 시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

A/S정책

25년 워런티 믿을 수 있는 제품,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습니다.
1. A/S정책
레더맨 25년간 무상 A/S로 진행됩니다.
1) 한정제품의 경우, A/S가 제한적으로 진행 되며, 사전 협의하에 진행됩니다.
2) 소모품은 제외 되며, 파손 정도에 따라 부품 또는 새제품으로 교체될 수 있습니다.
ex) bit kit, 파우치, 스트랩등의 본체 외 제품들

2. A/S불가

1) 이미테이션(복제품)의 경우 반송 조치됩니다.
2) 병행, 직구를 통해 구입한 경우 불가하며, 신명글로빅스(주)를 확인 할 수 있는
보증서가 있는경우에만 교환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.
* 참고 : http://www.leatherman.com/support-warranty.html

공통사항
1. A/S정책
주의 : 1주일 경과시 초기불량으로 처리 안됨
1) A/S센터로 제품을 선불로 보냅니다.
– A/S접수가 되지 않는 제품에 대해서는 반송처리됩니다.
– 착불로 보내진 경우 반송처리됩니다.
주소 : 인천광역시 남구 석정로301번길 59 SMGSTORE A/S센터
2) 제품 확인 후, 수리 또는 교환이 진행 되며,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.
– 제품의 수리여부에 판단이 서지 않는경우 연락 후, 수리가 진행됩니다.
– 이미테이션(복제품)의 경우 연락 후, 반송 또는 폐기합니다.

4. 환불 및 교환
– 제품 수령 후, 1주일(7일)이내 반품 신청 및 발송시 반품 처리 됩니다.
* 초기불량의 경우 우체국 착불 택배이며, 변심으로 인한 경우 선불 택배로 진행됩니다.
– 개봉 또는 사용 흔적이 있을 시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

A/S정책

소비자가 만족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최고의 제품을 팔겠습니다.

1. A/S정책
레드렌져는 구입일로부터 7년간 A/S로 진행됩니다.
1) 기능 및 제품 하자로 인한 A/S는 제품 및 부품 교체를 통해 진행됩니다.
2) 제품의 파손의 경우, 부품교환시 유료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3) 제품의 교환이 필요한경우, 제품 전체를 교환되며, 재고가 없는 경우, 입고 후 배송됩니다.
– 재고가 없는 경우, 해외에서 배송 되어져 받으므로 15일에서 한달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4) 소모품은 제외됩니다. 단, 초기불량은 A/S대상입니다.
ex) 배터리, 파우치, 거치대, 스트랩등의 본체 외 제품들

2. A/S불가
1) 이미테이션(복제품)의 경우 반송 조치됩니다.
2) 병행, 직구를 통해 구입한 경우 불가하며, 신명글로빅스(주)를 확인 할 수 있는
보증서가 있는경우에만 교환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.

공통사항
3. A/S절차
주의 : 1주일 경과시 초기불량으로 처리 안됨
1) A/S센터로 제품을 선불로 보냅니다.
– A/S접수가 되지 않는 제품에 대해서는 반송처리됩니다.
– 착불로 보내진 경우 반송처리됩니다.
주소 : 인천광역시 남구 석정로301번길 59 SMGSTORE A/S센터
2) 제품 확인 후, 수리 또는 교환이 진행 되며,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.
– 제품의 수리여부에 판단이 서지 않는경우 연락 후, 수리가 진행됩니다.
– 이미테이션(복제품)의 경우 연락 후, 반송 또는 폐기합니다.
4. 환불 및 교환

– 제품 수령 후, 1주일(7일)이내 반품 신청 및 발송시 반품 처리 됩니다.
* 초기불량의 경우 우체국 착불 택배이며, 변심으로 인한 경우 선불 택배로 진행됩니다.
– 개봉 또는 사용 흔적이 있을 시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

독일 아웃도어의 명가 타톤카가 만드는 배낭, 그에 걸맞는 A/S로 당신의 도전에 서포트하겠습니다.

A/S정책

1. A/S정책
타톤카는 구매일로 부터 1년간 A/S진행됩니다.(단, 유상서비스 지원)
1) 재질 및 제조 공정으로 인해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, 새제품으로 교환됩니다.
2) 제품에 명시된 부속품이 누락된 경우, 부속품 재발송 또는 새제품으로 교환됩니다.
– 타톤카제품특징에 표시된 부속(호루라기, 레인커버, 스틱등)은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.

2. A/S절차
(1주일 경과시 초기불량으로 처리 안됨)
1) A/S센터로 제품을 선불로 보냅니다.
– A/S접수가 되지 않는 제품에 대해서는 반송처리됩니다.
– 착불로 보내진 경우 반송처리됩니다.
주소 : 인천광역시 남구 석정로301번길 59 SMGSTORE A/S센터
2) 제품 확인 후, 수리 또는 교환이 진행 되며,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.
– 제품의 수리여부에 판단이 서지 않는경우 연락 후, 수리가 진행됩니다.
– 이미테이션(복제품)의 경우 연락 후, 반송 또는 폐기합니다.

A/S 불가

3. 환불 및 교환
– 제품 수령 후, 1주일(7일)이내 반품 신청 및 발송시 반품 처리 됩니다.
* 초기불량의 경우 우체국 착불 택배이며, 변심으로 인한 경우 선불 택배로 진행됩니다.
– 개봉 또는 사용 흔적이 있을 시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

A/S정책

1. A/S정책
피코크는 구매일로 부터 1년간 A/S진행됩니다.
1) 재질 및 제조 공정으로 인해 성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, 새제품으로 교환됩니다.
2) 화구(촉매)는 지속적으로 교체해야하는 부품(소모품)이므로 A/S대상에서 제외 됩니다.
3) 부속품(뚜껑, 파우치, 화구)의 분실 시 A/S대상에서 제외 됩니다.
2. A/S절차
(1주일 경과시 초기불량으로 처리 안됨)
1) A/S센터로 제품을 선불로 보냅니다.
– A/S접수가 되지 않는 제품에 대해서는 반송처리됩니다.
– 착불로 보내진 경우 반송처리됩니다.
주소 : 인천광역시 남구 석정로301번길 59 SMGSTORE A/S센터
2) 제품 확인 후, 수리 또는 교환이 진행 되며,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.
– 제품의 수리여부에 판단이 서지 않는경우 연락 후, 수리가 진행됩니다.
– 이미테이션(복제품)의 경우 연락 후, 반송 또는 폐기합니다.

3. 환불 및 교환
– 제품 수령 후, 1주일(7일)이내 반품 신청 및 발송시 반품 처리 됩니다.
* 초기불량의 경우 우체국 착불 택배이며, 변심으로 인한 경우 선불 택배로 진행됩니다.
– 개봉 또는 사용 흔적이 있을 시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

A/S정책

준비중..

A/S불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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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불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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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불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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